먼저 동남아 인터넷 쇼핑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품 유형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말하자면 모유류, 장난감류, 뷰티류와 애완동물 용품이 있다.그 중에서 장난감 제품은 동남아 인터넷 쇼핑 시장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이런 상품은 소비자의 연령에 제한을 두지 않고 누구나 생활, 오락 생활을 누릴 권리가 있다.현대 젊은이들은 스트레스가 많고 어린이 노인도 예외가 아니기 때문에 장난감이 라자다에 입주하는 것은 언제든지 기회가 있고 우세하다.
장난감이 해외 시장에 진출하면 어떤 좋은 점이 있습니까?먼저lazada는 동남아 시장에서 안정적인 기반을 다졌다. 이 플랫폼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고 lazada가 이미 가지고 있는 방대한 소비 데이터를 누릴 수 있다. 데이터를 유지하고 정방향 전환을 얻으려면 자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그래서 장난감이lazada에 입주하는 장점 중 하나는 기존의 데이터가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시장 포지셔닝과 마케팅에 너무 많은 정력을 들일 필요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야 할 마케팅 업무는 해야 한다. 왜냐하면 동업자 간의 경쟁이 여전히 존재하기 때문이다.동종 제품 중 누가 소비자의 주의를 끌기 쉬운지는 제품 자체를 보고 마케팅 전략을 봐야 한다.
이 플랫폼은 다국적 상인에 대한 지원이 매우 크다. 만약에 다국적으로 국내의 장난감 제품을 판매한다면 이 동풍을 틈타 이 새로운 시장에서 주먹질을 잘 할 수 있다.판매자가 lazada에 오면 언어나 문자 방면의 장애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여기에 전문적인 번역 소프트웨어가 있어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제품 포지셔닝을 잘 생각하고 상품 소개를 잘하면 관련 내용은lazada 동남아 시장에 전달되어 해외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다.장난감이lazada에 입주하는 장점은 기본적으로 이 플랫폼에서 나온다. 물론 현지의 소비 수요도 있다. 양자, 게다가 상인들이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하면 장난감 제품이 비교적 좋은 판매 성적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