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정책(2016 현재)


우리나라 다국적 전자상거래 정책 문건 집약 발표 시기(2016년 현재)

이 시기에 중국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정책은 각 분야에서 곳곳에서 꽃을 피웠다. 포괄하는 범위가 끊임없이 확대될 뿐만 아니라 정책 내용의 전망성, 목적성과 전문성도 날로 강화되었다.

2016년 3월에 국가는 무지화 통관을 실시하여 세관 작업량을 크게 줄이고 상품의 출항을 가속화시켰다

[https://www.lazada.cn/brand]의 통관 속도입니다.2016년 4월 8일에 새로운 다국적 전자상거래 소매 수입 세수 정책을 실시했고 면세 시대는 여기서 끝났다.그러나 다국적 전자상거래 세수 신정의 출범이 너무 촉박하다. 한편으로는 출범이 비교적 갑작스럽다. 발표 15일 후에 집행을 요구한다. 상품의 정면 명세서는 집행 전 2일에 발표되기 때문에 관련 부서와 기업이 갑작스럽게 출동하여 감독 현장이 곤경에 빠졌다.다른 한편, 일부 기준이 너무 높아 통관서와 등록 등기 등 제도가 집행되기 어렵다.실시 후의 많은 문제로 인해 다국적 전자상거래 상품의 보세 수입 업무가 급격히 떨어졌다.따라서 2016년 5월에 국가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소매 수입과 관련된 감독 요구에 대해 1년의 과도기를 부여하고 10

개 시험 도시는 이전의 규정에 따라 계속 감독과 세금을 징수할 것이다.이후 이 과도기를 2017년 말까지 연장함으로써 국가 정책의 적시 조정과 시대적 발전을 나타냈다.

2018년 8월에 을 정식으로 공포하여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에 튼튼한 법률 보장을 제공했다.같은 해 11월에 상무부, 발전개혁위, 재정부, 세관총서, 세무총국, 시장감독총국이 연합하여 을 발표하여 다국적 전자상거래 소매 수입 감독과 관련된 업무를 보완하는 통지를 발표했다.

[https://www.lazada.cn/ecosystem]의 감독 방면에서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042737242image.png]

2019년 8월에 국무원 사무국은 을 발표하여 자유무역시험구역, 종합보세구역의 발전 특징과 추세를 총괄적으로 고려하고 다국적 전자상거래 소매 수입 시험 도시의 범위를 확대하며 상품 소비의 업그레이드 추세에 따라 다국적 전자상거래 소매 수입 상품 명세서를 조정하는 것은 국가가 다국적 전자상거래 발전에 대한 진일보한 관심을 나타냈다.

2020년 4월에 국무원에서 을 보냈는데 이로써 중국은 105개 도시에 다국적 전자상거래 종합시험구를 설치하는 것에 동의했다.같은 해 6월에 세관총서는 을 발표했다. 이는 다국적 전자상거래의'대외무역 안정, 취업 보장'등 적극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다국적 물류 플랫폼을 더욱 추진하는 데 목적을 둔다.

[https://www.lazada.cn/about(예를 들어 짠다[https://www.lazada.cn/)건강이 빠르게 발전한다.

국무원에서 다국적 전자상거래 관련 정책에 대한 지도적 의견의 제정, 세관총서가 다국적 전자상거래 통관 절차 관련 정책의 제정, 그리고 상무부, 발전위원회, 재정부, 외환관리국, 원질검총국 등 직능부위원회는 지도 의견에 따라 각각 상응하는 정책을 제정하여 관련 요구를 전면적으로 실현하고 각 부서는 자신이 속한 업무 측면에서 출발한다.다국적 전자상거래 업계에 지원을 하거나 감독하는 관련 정책 조치를 내놓거나 참여한다.이런 정책 조치의 출범은 우리나라 다국적 전자상거래 브랜드를 크게 촉진시켰다

[https://www.lazada.cn/about]의 발전으로 인해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지위가 더욱 공식화, 합리화, 합법화되고 업계 규범화와 장기적인 발전에 유리하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