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왜 유튜브로 유도해야 하는가


1. Youtube의 휴대성이 강하다

유튜브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동영상 사이트로 10억 명이 넘는 활발한 사용자 수를 가진 동시에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 만족도 평가가 비교적 높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플랫폼이다.유튜브의'오픈 동영상'은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보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다.양질의 다국적 상인

[https://www.lazada.cn/ecosystem]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about%09%09%09%09%09%20] 자 짠다

[https://www.lazada.cn/%09%09%09%09%09%20] 가게 운영

[https://www.lazada.cn/news/3%09%09%09%09%09%20[YouTube가 동남아시아에 진출하는 것을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https://www.lazada.cn/story%09%09%09%09%09%20]의 중요한 의미입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358114320image.png]

2. Youtube 홍보의 장점

1. 외부 트래픽을 도입하여 SEO 순위 상승

유튜브는 구글 계열 제품으로서 다른 사이트에 비해 같은 키워드에서 YorTbre 링크가 첫 페이지에 쉽게 등장하기 때문에 유튜브 홍보는 SEO에 큰 도움이 된다.

2. 직관적인 제품 전시

유튜브는 영상 소프트웨어로서 일반적인 영상 소프트웨어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바로 제품의 모든 디테일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다.한편, 유튜브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동영상 사이트로서 제품을 고객에게 진실하게 보여주면 고객의 의심을 줄이고 주문 전환을 추진할 수 있다.

3. 구매자 추천 효과

이른바 바이어 추천 효과란 유튜브 영상에 나오는 사람이 파트너이거나 우리의 실제 바이어이다. 그들은 다른 바이어에게 쇼핑 소감과 체험을 소개한다.바이어의 신분으로 추천하면 다른 잠재적 바이어의 신뢰를 얻기 쉽다.

4. 전파 속도가 빠르다

유튜브 영상의 전파 속도가 매우 빠르다.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식을 통해 전파된다. 바로 좋아요, 댓글, 공유 등이다.만약 우리의 유튜브 영상이 A씨에게 좋아요를 눌렀다면 A씨의 모든 팬들은 그의 동태를 볼 수 있었고 댓글과 동영상 공유도 이런 기능을 했다.좋아요, 댓글, 공유가 많으면 유튜브에서 빠르게 퍼질 수 있는 동영상이다.

5. 효과가 오래 지속됨

유튜브는 다른 소셜 소프트웨어 홍보 방식에 비해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Facbook을 예로 들면, 우리가 댓글을 올린 후 한동안 홍보 효과는 비교적 뚜렷하지만, 곧 다른 정보에 덮어씌워질 것이다.비록 유튜브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른 정보에 이익을 얻지만 정해진 메커니즘을 통해 영상이 다시 노출될 수 있다.이 두 가지 메커니즘은 모두 시간에 따라 정렬된 것이 아니다. 즉, 몇 년 전의 동영상도 검색될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 동영상의 홍보 시간은 매우 길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