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셀러 가입시 3개월간 카테고리 수수료 면제.

*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Lazada(래찬다)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 역방향 물류 정책


바이어 반품 정책

찬다에 와서 구매자가 소포를 받은 후 실제 반품 원인을 선택하면 무료로 상품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비 LazMall 제품은 7일 이내에 반품할 수 있습니다, LazMall

[https://www.lazada.cn/brand]

제품 15일 이내 반품 가능).구매자가 반품한 물품은 판매자에게 직접 반환하는 절차에 들어가 모두 2차 판매를 하지 않는다.다음은 구매자의 반품 처리 과정입니다.

(1) 창고는 구매자가 반품한 제품에 대해 품질 검사를 하고 품질 검사를 통과하지 않은 제품은 구매자에게 돌려준다.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은 판매자에게 돌려주는 절차에 들어갈 것이다.

(2) 모든 사이트(베트남 제외)의 상품가치>10달러짜리 제품은 판매자에게 돌려주고 상품가치≤10달러짜리 제품은 창고에서 처리한다.태국의 육운 서비스를 이용한 상품은 모두 판매자에게 돌려주지 않는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255777874image.png]

(3) 판매자에게 반품한 제품은 먼저 Lazada 홍콩 창고로 운송된다.다음 세 가지 상황의 제품은 판매자가 홍콩 창고에 가서 스스로 제기해야 한다.다른 제품은 판매자 창고로 무료로 반환됩니다.

① 상품가치 >100달러.

② 상품 길이와 너비 고3 모서리 합계>150cm.

③ 상품 무게>3kg.

배송 실패 제품 2차 판매 정책

소포가 목적지가 있는 국가에 도착하면 소포 한 개에 최대 3회 발송 기회가 있다.실패한 제품은 현지 라자다 창고로 돌려보내고 라자다는 품질 검사를 진행한다.품질 검사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포함한다.

(1) 주문, 상품 설명 페이지의 상세한 내용을 비교한다.

(2) 상품의 품질 문제가 있는지.

(3) 상품 설명(설명/사진/상품 규격/색깔)에 부합되는지 여부.

(4) 잘못된 상품인지 여부.

(5) 부품이나 일부 화물을 분실했는지 여부.

(6) 상품이 표준화된 포장 상자가 완전무결한지 여부.

(7) 운송 금지 품목에 속하는지 여부(운송 금지 품목은 품질 검사 불합격으로 직접 인정된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255803598image.png]

품질 검사를 통과하지 않은 제품은 폐기되고,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은 2차 판매에 들어갈 수 있다.그 중에서 싱가포르에서 배달에 실패한 상품은 2차 판매 절차에 들어가지 않고 배송에 실패한 제품은 모두 판매자에게 돌려주는 절차에 들어간다.

(1) 2차 판매란 28일 이내에 발송에 실패한 제품이 다시 판매되면 칭찬하는 것을 말한다

[https://www.lazada.cn/] 이 제품을 구매자에게 보낼 것이다.베트남 사이트에서 실패한 제품을 배달하는 2차 판매 기한은 60일이다.

(2) 2차 판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