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전자상거래가 전통 대외 무역에 가져온 기회


1. 대외 무역의 중간 부분을 단축하고 수출입 무역 효율을 높인다.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ecosystem] (예: 동남 아시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전통적인 대외 무역 모델을 타파하여 기업이 개인 도매상과 소매상, 심지어 직접적인 소비자와 직접 대면할 수 있게 하고 무역 중간 부분과 상품의 유통 원가를 효과적으로 줄였다. 절약된 중간 부분의 원가는 기업의 이윤 창출 능력의 향상과 소비자에게 실익을 제공하는 가능성을 제공했다.

2.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대외 무역 고객 자원 관리를 실현하는 데 유리하다

대외 무역 기업의 원래 경영 방식은 대부분이 업무원이 고객의 선택, 계약 체결, 화물 공급원 조직, 화물 검사 통관 신고부터 대금 지불까지의 전 과정을 도맡아 고객 자원을 장악하고 있다.이것은 기업이 고객의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게 하고 업무원은 어느 정도에 기업의 생존과 발전에 영향을 주며 인재가 유출되면 기업의 경쟁력이 급격히 떨어진다.한편, 전자상거래 모델에서 대외 무역 기업의 정보화 건설은 모든 사람의 매일 업무 일정과 행동 기록을 조사할 수 있고 모든 세부 사항을 일목요연하게 하여 정보의 주도권을 대외 무역 기업의 손에 더욱 많이 장악하게 한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846620810image.png]

3.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거래 원가와 구매 원가를 낮추고 거래 투명도가 높다

1970년대 이후 국제기구는 데이터 전송 표준과 안전 등 기술의 발전을 추진했다. 즉, 전자 데이터 교환 관련 기술은 이미 비교적 성숙했고 주로 기업과 기업 간의 전자상거래 활동에 응용되었다.전문가의 통계에 따르면 EDI를 이용하여 상업 파일을 전달하는 속도는 81% 증가하고 착오로 인한 상업 손실은 40% 감소하며 파일 처리 비용은 38% 감소한다.EDI를 사용하는 기업은 일반적으로 5% 절감

~

10퍼센트의 입하비는 기업으로 하여금 업무 중심을 신제품 연구 개발, 새로운 고객 시장 개척, 공급업체와의 합작 관계 공고화와 기업의 장기적인 발전에 집중시킬 수 있다.기업이 인터넷에서 구매를 진행하면 더욱 광범위하게 공급 업체를 선택하고 입하 원가를 낮추며 입하 품질을 확보할 수 있다.

4.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대외 무역 기업이 무역 장벽을 넘어 무역 기회를 확대하는 데 유리하다

다국적 물류 플랫폼

[https://www.lazada.cn/activity]의 발전은 생산과 서비스의 글로벌화를 추진했고 전 세계 시장의 체화와 생산 글로벌화의 진행을 가속화시켰으며 공급업체와 사용자 간의 더욱 긴밀한 관계를 구축했다.대외 무역 기업은 사용자에게 전천후 제품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무역 기회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고 사용자도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공급업체를 선택할 수 있다.이것은 대외 무역 기업이 국제와 지역 간의 유형과 무형의 장벽을 넘어 세계 경제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 데 유리하다.

5.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대외 무역 기업이 실물 인프라 시설에 대한 의존을 경감시키는 데 유리하다

전통 기업이 국내 무역을 전개하려면 반드시 상응하는 인프라 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국내 무역을 전개하는 것에 비해 국제 무역이 실물 인프라 시설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하면, 만약, 만약...

[https://www.lazada.cn/brand], 그렇다면 이 방면의 투입은 매우 적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