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셀러 가입시 3개월간 카테고리 수수료 면제.

*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고객 서비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상인들이 자신의 업무를 해외 시장에 투입하기 시작했다. 왜 자신의 업무를 해외 시장을 구축하는 데 착수해야 하는가. 사실 해외 시장의 수요량은 매우 크다. 국산품이 외국에서 벗어나 시대로 발전하는 물결은 필연적인 필수적인 길이다. 라자다는 좋은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에서 각종 상품을 판매하고 동남아 지역에서 확실히 인기가 있다.lazada 고객지원 서비스도 매우 친절하여 상인들을 위해 각종 문제를 주도면밀하게 해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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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염병이 발생함에 따라 국제 시장의 불확정 요소가 빈번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해외 시장에서 잘했던 상인들이 해외 쇼핑 플랫폼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쇼핑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상품을 구매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외국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도 중요하다.lazada 고객지원은 하루 24시간 온라인 서비스로 문제가 있으면 고객지원 직원에게 연락하면 이상적인 해결 방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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