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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유량 출처와 점포 구조 설계에 찬성하다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대해[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데이터는 모든 것의 기초입니다.유량은 점포에 쌀을 가지고 노출되기 때문에 노출이 있어야만 거래가 성사될 수 있다.그래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데이터의 출처를 파악하고 우리의 시각적 마케팅을 통해 클릭 제한, 전환율을 높여 데이터 자원을 충분히 이용하고 국산품이 바다로 나가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다

[https://www.lazada.cn/brand의 기회.

1. 플랫폼 트래픽

상인인 우리, Lazada 점포의 가장 큰 유량 배당금[https://www.lazada.cn/news/2] Flash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플랫폼 자체

Ssale, Home Page(첫 페이지), Lazada Search(검색), Chat(바이어 메신저), Feed

(미세먼지) 등;우리가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알게 되면 [https://www.lazada.cn/ecosystem]의 데이터가 어디에 있는지 우리는 상응하는 조작을 할 수 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909520466image.png]

2. 동남아 바이어가 자주 방문하는 데이터

바이어 자율 방문 데이터는 여러 정가를 사서 판매자의 상품 페이지, 점포에 직접 들어가는 데이터를 가리키며, 주류의 가장 원천은 Direct가 있다

visit(직접 방문), 쇼핑카트와 주문 등은 시각적 마케팅을 통해 구매자를 붙잡고 출구를 닫고 관련 마케팅 도구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다.

3. 다국적 역외 유량

역외 데이터는 이해하기 쉽다. 바로 역외에서 자신의 가게나 상품 페이지로 흐르는 데이터이다. 예를 들어 독립역 데이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이다.

TikTok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동영상, 생방송 플랫폼 유도;데이터 원가가 점점 높아질 뿐이므로 상인으로서 더욱 방법을 강구하여 소비자를 붙잡고 데이터 자원을 충분히 이용하여 소비자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전환률을 높여야 한다.

4. 라자다 점포 구조 설계

점포 구조의 논리는 미관도 디자인보다 크다. 이 개념은 반드시 명확해야 한다. 많은 상인들이 페이지 디자인의 미관도(물론 미관도는 절대적으로 가산점이지만 구조는 전제)에 열중하고 점포 전체 구조의 논리적 합리성을 무시한다.

간단하게 말하면 구조 디자인은 페이지 구조가 구매자의 쇼핑 체험에 부합되는지 여부이다. 우수한 구조 디자인은 구매자가 더 오래 머무르게 하고 점포의 더 많은 제품을 조회하며 전환을 형성하기 쉽다.구매자들은 그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심지어는 원래 살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도 최종적으로 주문을 해서 구매했다. 이것은 관련 마케팅 등 방면의 내용과 관련된다.

미관도 디자인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미관도가 매우 높은 사진 한 장은 순식간에 소비자의 호감을 얻을 수 있다. 사람은 소비자로 하여금 우리의 제품을 더욱 잘 이해하고 신뢰도를 높일 수 있으며 정교한 사진 한 장도 제품의 품질을 전달할 수 있다.

점포 구조의 디자인에 대해 통일된 기준이 없다. 왜냐하면 상인들은 서로 다른 경영 전략, 서로 다른 제품도 서로 다른 중점을 가지지만 필요한 기초 논리를 따르는 것이 전제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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