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ada 해외 창고 신청에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


Lazada는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큰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서 그 자체의 실력은 매우 강하다.이 플랫폼에서 선택하는 사람이 비교적 많기 때문에 상점이든 소비자든 모두 이 플랫폼에서 상응하는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상인들을 대상으로 말하자면 이 다국적 플랫폼 위에서 사실 그들이 더 하고 싶은 일은 해외 창고에 들어가는 것이다.Lazada 해외 창고 신청에 어떤 조건이 필요한지 지금부터 비교적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Lazada 해외 창고 신청은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 이 플랫폼에 입점한 점포와 상인은 매우 많습니다. 각 업계에 입주한 사람이 있고 입주한 수량도 비교적 많습니다.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경쟁이 치열하다. 해외 창고에 들어가려면 비교적 높은 조건이 있다. 일반적으로 판매량이 비교적 좋은 판매자만이 이 해외 창고 플랫폼에 초대받을 수 있다.

인터넷 시대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인터넷 점포를 전개하는 것은 적지 않은 오프라인 상인들의 첫 번째 선택이다. 이는 전체 점포의 지명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판매량의 증가도 추진할 수 있다.특히 유명한 플랫폼 위에 자신만의 플랫폼을 구축하면 얻는 수익이 더 많다.이것이 바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라자다에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중요한 이유이다.하지만 대부분의 목표는 먼 곳에 있는 라자다의 해외 창고를 공격하려는 것이다.

Lazada의 해외 창고는 신청할 수 있지만 신청하는 과정에서 가장 먼저 문턱이 높고 모두가 해외 창고에 입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당신의 점포 판매 순위가 비교적 높은 전제하에서만 당신은 해외 창고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