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많은 상인들이 이미 자신의 판매 목표를 동남아 국외 시장을 겨냥하기 시작했다. 현재 동남아 국외 시장의 사람들도 45퍼센트의 시간을 인터넷에 담그는 것으로 조사되었다.네티즌이 생기고, 쇼핑몰의 구매자가 생기면, 상인들은 자연히 상품을 팔려고 하기 때문에, 국내 상인들도 이 큰 케이크를 정확하게 보았다.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이 상품을 판매합니까?동남아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많은 상인들이 사실 lazada를 매우 좋아한다. 이 플랫폼은 동남아 6개국에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플랫폼이고 자신의 물류는 매우 훌륭하다.이 물류는 어떤 택배든 어촌으로 보내서 섬으로 보낼 수 있다.이것은 상인에게 좋은 서비스이고 고객에게 좋은 쇼핑 체험이다.배송과 배송을 잘 할 수 있고 모든 택배를 배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외국에서는 비교적 인기 있는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입니다. 이곳에는 자유로운 글로벌 물류 방안이 있습니다. 상인에게 마지막 1킬로미터와 1킬로미터의 복잡한 운송 절차를 해결하고 상인들이 운송비로 인해 발생하는 큰 원가를 대폭 낮췄습니다.
상인이 상품을 외국에 팔려면 가격을 시장 가격으로 보장해야 하고 이윤도 보장해야 한다. 만약에 택배가 이미 절반의 원가를 소모했다면 우리의 상품 가격은 더욱 높아야 합니까?이렇게 되면 성가비가 부족하고 경쟁력이 부족하다.그래서 비교적 믿을 만한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선택하여 우리를 위해 물류 배송을 잘 하고 원가가 낮은 운송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좋은 방식이다. 이 플랫폼에서 상인에게 개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물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선택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