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시장의 발전에 주력하는 것은 현재 국내 상인들의 목표와 방향이 되었다. 이는 다국적 전자상거래가 지속적인 발전 과정에서 현저한 효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모든 국내 판매자가 복잡한 국제 시장에 빨리 적응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따라서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모델에 대해 충분히 익히고 이해해야 한다.사실 점차적으로 적응하는 과정에서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조작 기교에 대한 파악이 더욱 전면적일 것이다. 특히 다국적 플랫폼의 선택은 물류와 지불을 포함한 많은 세부 사항에서 착안하여 지혜로운 결정을 내리기 위해 만만치 않은 편리한 조건을 마련한다.
모두가 알다시피 현재 다국적 전자상거래에 대한 대중의 인정도는 상대적으로 높다. 특히 동남아 시장은 부지기수의 국내 판매자를 끌어들였다.따라서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모델을 학습하고 귀납하는 동시에 라자다 플랫폼을 충분히 토대로 할 수 있다.동남아 시장이 6억 인구를 초과한 거대한 시장은 판매 실적의 향상을 위해 각 방면의 편리한 조건을 마련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업무 기교와 개점 전략을 파악한 후에 같은 조건에서 개점 성공률은 더욱 큰 폭으로 높아지고 국내 상품의 최적화와 통합은 대체할 수 없는 추진 역할을 한다.
새로운 국산품 출항 계획의 시장 좋은 기회를 결합시켜 상품의 공급원을 최적화하고 통합시켜 국제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은 이미 국내 판매자들이 더욱 선호하는 발전 방향이 되었다.특히 알리바바 산하의 다국적 플랫폼은 기술력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완선한 서비스 체계도 바이어와 판매자를 위해 거래의 다리를 놓았다. 쇼핑계 판매자는 심지어 제로 원가로 동남아로 나가는 혜택 정책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국내 판매자들이 동남아 시장에 진출하는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는 것도 이상할 게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