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전자상거래 물류 회사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온라인 쇼핑 모델을 만들다


국제 무역 분야에 주력하는 국내 상인들에게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인기가 급상승하는 상업 모델로서 투입력을 강화할 가치가 있다.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에 빠졌기 때문에 도리어 국제 시장은 더욱 강한 흡인력을 나타냈다.바로 판매자가 다국적 전자상거래에 큰 관심을 가지기 때문에 관련 서비스 항목과 업무 유형을 신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비교해 보면 다국적 전자상거래 물류회사의 역할과 가치가 더욱 뚜렷하다. 이것은 다국적 쇼핑의 구매자 체험도를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동시에 판매자의 상품의 신속한 유통에 편리한 조건을 마련했다.

완선한 물류 서비스 체계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운영 능력과 직결된다. 동남아 시장에 전념한 라자다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창립 초기에 자체 물류를 중심으로 했다. 특히 채소 새가 지탱하고 보장하는 전제에서 현재 동남아 6개국 17개 도시에서 완선한 물류 체계를 구축했다.30개 이상의 창고가 있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물류회사가 배송센터를 흠잡을 데 없이 만들었다.플랫폼 입주 업체의 80퍼센트의 주문은 자체 창고 조립 체계의 납품 배송을 실현했다. 이렇게 뚜렷한 장점은 당연히 매매 쌍방의 일치된 주목을 받을 것이다.

종합적으로 말하면 물류 서비스 능력과 수준은 이미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실력과 품질에 대한 평가 기준이 되었다. 판매자 상품의 신속한 유통이든 구매자의 구매 체험도가 향상되든 모두 물류 서비스 수준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시장 확대 과정에서 물류 서비스 수준에 대해 깊이 있고 세밀하게 이해할 필요가 있다.성공률이 높은 발전 계획을 세우는 데 유리하고 국제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튼튼한 기반을 다질 수 있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