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많은 사람들이 다국적 전자상거래가 매우 새롭고 유행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추세는 기회이다.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전자상거래가 바로 타오바오, 바로 사이트라는 것을 잘못 이해하고 있을 것이다.사실 전자상거래는 물건을 팔고 인터넷에서 상품을 보여주는 것만은 아니다.전자상거래는 사실 컴퓨터 기술, 원격 통신 기술 등 인터넷 첨단 기술을 이용하여 전체 전자상거래의 전자화, 디지털화, 인터넷화를 실현한다.
동남아 전자상거래 업계가 왕성하게 발전함에 따라 많은 전통 기업의 사장이 따라다닌다. 이전에 다국적 전자상거래를 접한 적이 있든 없든 기업의 불황을 만나면 전자상거래로 전환해야 하지만 전자상거래 기반이 없다면 기업 전환 과정에서'수토 불복'현상을 잘 해야 한다.라자다는 동남아 전자상거래 시장을 여러 해 동안 깊이 연구했고 전통 업계가 다국적 전자상거래를 바꾸려면 라자다 플랫폼에 가서 경험을 얻는 것도 괜찮다.따라서 전통 기업은 전환하기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전환하기 전에 전통 기업은 안정적인 공급 사슬을 가지고 안정적인 인터넷 마케팅 팀을 가져야 한다.만약 전통적인 기업의 전환이 아직도 이 사람들이 직접 전자상거래 업무를 하고 있다면 전자상거래 업무가 어느 정도까지 진행될지 상상할 수 있다.
전통 기업은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속도가 빠르게 매진하는 속도에 적응해야 한다.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상업 모델에서 시장 수요는 끊임없이 갱신되고 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한 개성적인 수요가 점점 뚜렷해진다. 만약에 기업이 전통적인 마케팅 모델에 머물러 있다면 전자상거래의 속도를 따라가지 못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의 품질이다.만약에 전통 업계의 제품 품질이 표준에 이르지 못하면 이 방면의 준비를 미리 해야 한다.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고객은 직접 화물을 검사할 수 없다. 만약에 상품의 품질을 보장하지 못하고 계속 반품이 발생하면 한 전자상거래 기업에 대한 타격도 치명적이다.분당 너의 기업을 네트워크의 바람구멍으로 밀어붙여라.그래서 전자상거래를 진정으로 실현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다. 전기에 충분한 준비를 해야만 진정으로 전환을 실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