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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zada 녹색 통로가 중소기업의 대외 무역 발전을 돕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기술의 신속한 발전에 따라 전자상거래도 신속하게 비약할 기회를 얻었다.전자상거래의 발전은 일상적인 생산과 생활에 많은 편리를 가져왔다.많은 중소기업과 젊은 창업자들이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빌려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다.현재 전체 시장에서 전자상거래의 힘이 폭발하고 있다.동남아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라자다는 자리를 잡을 뿐만 아니라 업계의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현재 국내 전자상거래 업무의 신속한 발전에 따라 국제 시장을 넓히고 더 많은 국내 제품을 세계 각지에 판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라자다는 설립 이후 동남아 지역의 전자상거래 발전에 주력해 왔다.현재 라자다에서 대외 무역 장사를 하는 사람들의 수가 끊임없이 증가하여 점점 더 많은 국산품이 동남아 지역으로 판매되고 있다.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이미 현재의 핫이슈가 되었고 디지털화 도구와 상응하는 서비스 능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다.중국 중소 무역 기업이 동남아 전자상거래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도록 도와주고 디지털화된 다국적 전자상거래 무역의 새로운 기회를 파악하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통해 새로운 통로를 만들었다. 라자다는 녹색 통로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로 라자다가 여러 해 동안 쌓은 디지털화된 다국적 무역 능력을 이용하여 새로운 상인을 대상으로 서로 다른 속성과 전환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더욱 깊이 있고 개성화된 전문적인 지원 권익과 일치한다.전통 기업과 젊은 창업자를 도와 새로운 무역 트랙에 순조롭게 진출할 수 있도록 돕다.

앞으로 한동안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신속한 발전에 따라 국제 무역의 거래액은 더욱 증가할 것이다.한편, 라자다 녹색 통로의 실행은 전통 기업이나 젊은 창업자에게 기회이자 도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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