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ada 데이터 분석 도구는 대외 무역 업계로 하여금 데이터 시대의 디지털화 경영을 진정으로 실현하게 한다


라자다 데이터 분석 도구는 라자다가 제공하는 데이터 분석 결정 도구로 상인들이 시장 업계를 탐색하고 업계 수급을 분석하며 업계 동태를 파악하는 데이터 제품을 말한다.또한 상인들이 업계 주가지수 분석, 검색 최적화 등 점포 운영 도구를 돕고 상품 데이터의 출처를 분석하여 사용하는 상인에게 상세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할 수 있다.이른바 데이터 분석은 손에 있고 유도 전환은 걱정이 없다. lazada 데이터 분석 도구는 데이터가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갔는지 분석해 준다.점포의 데이터가 양질의 데이터인지 무용한 데이터인지 실시간으로 상품 정보를 알 수 있다.lazada 데이터 분석 도구는 상점 전체 상품 방문객의 방문객 구역, 지역, 1인당 방문량과 1인당 체류 시간 등을 제공할 수 있다.추세를 살펴보고 데이터의 각 방면의 추세 추세를 파악하며 동업자와 비교하고 동업자와의 차이를 파악한다.

lazada 데이터 분석 도구는 데이터 작전실, 시장 시세, 인테리어 분석, 출처 분석, 경쟁 정보 등 데이터 제품을 하나로 모으고 상인들이 데이터 제품 플랫폼을 통일시킨다.

대외 무역 업계는 전염병의 영향을 받아 장시간 동안 업계의 추운 겨울을 겪었고 전 세계 경제가 타격을 입었다. 국내 경제가 회복되고 발전하려면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은 다국적 전자상거래라는 소비 추세를 빌리는 것이다.전자상거래가 끊임없이 일어나고 데이터화 경제가 끊임없이 발전하면서 디지털 경제는 쌍순환, 새로운 발전 구조를 원활하게 하는 중요한 손잡이가 되었다.기업의 디지털화 전환의 미래는 이미 왔다. 디지털화는 새로운 시대의 기초이다. 우리 대외 무역 기업은 한겨울 환경에서 소비자가 성장을 구동하는 새로운 상업 모델에 더욱 순응해야 한다.

따라서 다국적 무역이 공공 위기의 영향을 받아 취약성이 뚜렷해지기 때문에lazada 데이터 분석 도구를 빌려 무역 디지털화를 실현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