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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Lazada 운영은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돕는다


전자상거래 시대의 소비 습관, 쇼핑 시장도 전 세계의 일체화를 보였는데 이것은 모두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가속화시켰다.방대한 소비 잠재력 아래 어떤 중소기업도 마음을 움직이지 않는다.이미 떠오르는 블루오션에 중소기업들은 라자다 운영 플랫폼을 기반으로 글로벌 소매무역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2012년에 설립된 라자다는 현재 동남아 지역에서 앞장서는 다국적 무역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되었다.라자다는 서로 다른 지역, 서로 다른 국가 간 대외 무역 수출의 제품을 디지털화하고 전통적인 대면 구매를 깨뜨리며 차세대 중소형 구매자들이 인터넷+다국적 무역의 새로운 형식의 다국적 구매 습관을 실현하도록 운영한다.국내 전염병이 효과적으로 통제되고 국가 관련 정책이 강화됨에 따라 중국 경제가 따뜻해지고 전 세계 소비자들의 쇼핑 습관이 온라인으로 전환되면서 해외의 점점 더 많은 수요가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거래를 이끌었다. 거래량이든 거래 규모든 모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 중소 수출 기업은 이번에 얻기 어려운 기회를 잡아 전 세계 제품에 수출하는 중요한 힘이 되었다.2020년 세관 통계에 따르면 수출은 작년 동기보다 2.4% 증가했다. 이렇게 안정적인 성장을 보였으니 올해도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큰 해임을 알 수 있다.

라자다 운영은 다국적 전자상거래를 돕고 다국적 전자상거래 시장의 디지털화 시대를 실현하여 전 세계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중국의 수많은 중소기업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무역에 해외 시장을 확대할 기회를 실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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