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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의 SEO 최적화를 바탕으로 어떻게 찬달 유도


유튜브는 양질의 다국적 업체로서 [https://www.lazada.cn/ecosystem]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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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lazada.cn/brand]의 중요한 수단입니다.

1. 영상 제목 최적화

유튜브 영상의 제목은 100글자지만 검색 결과에서 70글자로 줄어들기 때문에 제목 초반에 정확한 키워드를 사용해 점포 제품 동영상 순위를 높여야 한다.

2. 영상 묘사 정보화

동영상 설명을 통해 유튜브와 구글은 당신의 동영상 배경을 파악하여 순위를 높일 수 있고 추천 동영상 모음에 나타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당신은 5000개의 문자를 충분히 이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포함하고 30개의 단어에 주요 키워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키워드가 쌓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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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정확한 키워드 확인

1. 찬달 광고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미리 키워드 연구를 하고 영상 파일 이름, 영상 제목, 영상 설명과 백엔드 키워드 라벨에 이런 주요 키워드를 포함한다.

2. 유튜브에서 인기 있는 동영상의 태그를 사용할 수도 있다.판매자는 Chrome 플러그인vidIQ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설치가 완료되면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 탭을 볼 수 있습니다.

넷째, Youtube 비디오 링크

1. 짧은 버전이 아닌 유튜브에 연결된 긴 링크를 사용하여 링크의 방향을 바꾸는 것을 피한다.유튜브는 자동으로 너무 긴 링크를 숨기기 때문에 미관에 영향을 끼칠 염려가 없다.

2. 동영상 상세 정보에 있는 유튜브 링크가 다른 가치 있는 영상을 인용할 때 유튜브 알고리즘은 당신을 장려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시청자들이 계속 유튜브에 남아서 다른 동영상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Youtube 사례 공유

18세의 인기 있는 사람이 어떻게 30만 뷰, 1만 뷰의 좋아요를 누를 수 있을까?

우선, 정확한 키워드로 관심 있는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예를 들어 이 동영상은 이 상품이 Lazada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제목을 통해 인기 있는 사람들의 이 영상 내용은 여성 가방, 옷, 부드러운 상자를 평가하는 것이다. 그림12-6과 같다.이것 또한 Lazada 판매자가 제품의 고객층을 정확하게 정하고 고객층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YouTube를 찾도록 힌트

인기 있는 사람이 홍보를 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

그 다음에 영상 상세 정보의 Lazada 링크를 통해 방문자를 제품 페이지로 안내하여 전환을 실현한다.

영상 상세 정보의 소셜 미디어 링크를 통해 방문자를 다른 소셜 플랫폼으로 안내하여 개인의 지명도나 브랜드 지명도를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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