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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제품의 주도를 어떻게 설계하는가(二)


바이어 사고는 수요를 고려한다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양질의 다국적 상인들과

[https://www.lazada.cn/ecosystem] 교류할 때 대부분의 다국적 판매자를 발견하다

[https://www.lazada.cn/collection] 자신의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 어떤 재질을 사용하는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 등을 끊임없이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저는 상인에게 이런 제품을 구매하려고 한다면 가장 관심을 가지는 것은 무엇입니까?이때 대부분의 상인들이 왕왕 고려하는 것은 그가 처음에 언급한 그런 특징들이 아니다!

내가 자주 상인과 교류하는 예를 들자.

만약 당신이 갓 태어난 아기에게 아기 잠옷을 사줄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선택할 것입니까?

순면, 부드러움, 편안함, 통기성, 디자인이 예쁘고 냄새가 나지 않으며 털이 빠지지 않습니다.

네, 만약 스스로 구매하러 가면 이렇게 많은 고려를 할 수 있다면, 상인으로서 당신은 마침 통복을 판매해야 합니까?간단하고 우선순위를 정하여 1-2개의 핵심 포인트를 선택하고 심지어 가장 중요한 포인트를 최대 글씨체의 가장 눈에 띄는 색으로 강조한다.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다. 운동 블루투스 이어폰의 주요 판매점은 문안을 참고할 수 있다. 휘두르지 않고 오래 끼고 아프지 않으며 달리기 중인 사진 소재를 선택하면 높은 조회수의 메인 그림 한 장이 완성된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532890898image.png]

무가치 문안을 피하다

가게에서 운영하다

[https://www.lazada.cn/news/3] 과정에서 문안은 반드시 제품 자체와 일치하고 핵심 판매점과 고도로 일치하여 목표 소비자들이 보기만 하면 제품 사진에 주의하고 클릭을 통해 더 많은 행동 지령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어떤 문안 자체는 괜찮지만 자신의 제품과 관계가 크지 않아 클릭을 해도 전환이 이상적이지 않다.상인들이 필요로 하는 문안은 가장 아픈 부분을 판매점 문안으로 하는 것이다. 문안은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소비자들이 메인 그림을 볼 때 1초에 효과적인 정보를 수신하고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선택을 소홀히 하는 것이냐, 아니면 더 많은 것을 이해하는 것이냐?그래서 한 제품의 판매점이 너무 많으면 안 되고 핵심을 발굴하고 가장 아픈 1, 2개의 판매점을 강조하면 충분하다.

차별화 전략

어떤 플랫폼이든 제품의 동질화를 피할 수 없고 동질화 경쟁의 최저 원가와 효과적인 방식은 차별화를 피한다.

차별화의 형식은 매우 많다. 예를 들어 디자인, 기능 차별화 등이다. 현재 말하는 것은 주요 그림의 차별화이다. 차별화는 상대적으로 동업자 경쟁품에 대한 것이기 때문에 경쟁품 분석을 하고 동업자의 주요 판매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너는 그와 다르다.

예를 들어 동업자의 주요 가격, 당신의 주요 품질: 동업자용 흰색 밑그림, 당신은 장면 모델도: 동업자의 주요 판매량, 당신의 주요 품질: 동업자의 전체적인 큰 그림, 당신의 주요 디테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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