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칭찬하는 제품의 구조와 참고 지표는 어떻게 하는가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ecosystem] 트래픽은 역내 트래픽과 역외 트래픽으로 나뉘는데 많은 상인들이 동남아 시장을 하는 것도 첫 번째 접촉일 것이다. 그러나 가게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동업자 앞에서 뛰려면 역내 기본기를 잘 하는 것 외에 역외 홍보도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유튜브는 매달 20억 명이 넘는 로그인 사용자가 있는데 페이스북에 비해 시청자가 많지 않다.하지만 유튜브는 계정 등록 없이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고객이 통계보다 많을 것이다.그래서 유튜브는 양질의 다국적 업체가 되었다

[https://www.lazada.cn/ecosystem]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about%09%09%09%09%09%20] 자 짠다

[https://www.lazada.cn/%09%09%09%09%09%20] 전자상거래 해외 입소문

[https://www.lazada.cn/story%09%09%09%09%09%20] 에서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트래픽 소스입니다.

1. 새 채널 만들기

1. 유튜브를 열고 구글 계정으로 유튜브에 로그인한다.

2. 새 채널을 관리하고 만들려면 YouTube Channel Switcher를 방문하십시오.

"Creat a new channel"(새 채널 만들기) 단추를 누르면 시스템은 브랜드 채널 만들기 페이지로 넘어가고 판매자가 브랜드 이름을 입력하면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357896887image.png]

2. 채널 최적화

1. 내가 만든 채널을 열고 채널 아이콘 옆에 있는 "CUSTOMIZECHANNEL"(사용자 정의 채널) 버튼을 누르십시오.

2. 더 많은 채널 잠금 해제 옵션.오른쪽 톱니바퀴 설정 아이콘을 누르면 "ChannelSettings"(채널 설정) 페이지가 나오고 "Customize the layout"을 클릭합니다

of your channel (사용자 정의 채널 레이아웃) 옵션을 사용하면 더 많은 채널 옵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3. 프리미엄 유튜브 채널 구축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1. 채널 아이콘

기본적으로 채널 아이콘은 개인 정보에 연결되므로 브랜드별로 변경하십시오(브랜드 로고, 개인 정보 등).

2. 비디오 이미지

채널 아이콘과 유사하게 동영상은 관련 사진을 올려 브랜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그러나 YouTube가 권장하는 사이즈에 따라 16:9의 영상 해상도는 최소 1280px*720px, 4:3의 영상 해상도는 최소 640px*480px로 모든 장치에서 최상의 전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3. 레이블 정보

묘사 부분에서 판매자는 브랜드의 가치관과 브랜드 장점을 삽입할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회사 주소, e-메일 주소 및 비즈니스 상담 전화를 입력하십시오.링크 부분에 소셜 미디어 계정을 추가하는 동시에 찬다 가게의 링크를 올리는 것을 잊지 마세요.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