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셀러 가입시 3개월간 카테고리 수수료 면제.

*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우리나라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에는 어떤 특징이 있는가


1. 다국적 전자상거래 업계의 규범화 발전

다국적 전자상거래 업계가 신속하게 발전함에 따라 위조품, 권익 보호의 어려움과 묶음, 빅데이터 살숙 등 혼란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다.《중화인민공화국 전자상거래법》과 시리즈 다국적 전자상거래 정책의 출범은 상품 안전, 세수, 물류 판매 후 등 방면에 대해 명확한 규정을 내렸고 기존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좋고 나쁨, 업계의 야만적인 성장 상황을 바꾸어 기업이 규정에 따라 규범적으로 발전하고 시장의 질서정연한 경쟁을 추진하는 데 유리하다.이 동시에 소비자 권익에 대한 보호도 강화하여 구매를 추진하고 업계의 발전을 추진하는 데 유리하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043763264image.png]

2. 다국적 전자상거래 시장의 수요를 세분화하고 소비 구조의 업그레이드를 추진한다.

'일대일로'제의가 추진됨에 따라 중국과 그 주변 국가의 거래가 대량으로 증가하여 소비자들이 이들 국가를 생산지로 하는 양질의 제품을 더 많이 소비하도록 유도했다.이 동시에 중국 소비자의 수요 증가와 소비 구조의 업그레이드에 따라 시장의 제품은 더욱 많은 경치 브랜드와 대중 브랜드를 증가시켰다.품목별로 보면 고주파 소비의 생활품 구매도 크게 증가했다.이런 것들은 중국 소비자의 소비 품위와 소비 선택 관념의 변화를 나타내고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계속 이끌 것이다.

3.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최적화와 업그레이드, 오프라인과 융합

최근 몇 년 동안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도문 단편 영상 생방송 등 도구를 도입하여 소비자의 체류 시간을 증가시켰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융합을 확대했다. 신용 프로그램 공중번호 등을 이용하여 소비자의 데이터를 증가시켰다.동시에 왕이콜라, 티몰 국제,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등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ecosystem] 잇따라 오프라인 검사점을 개설한다. 채널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발전시켜'온라인 10오프라인'전 채널 모델을 오픈한다.이러한 방법은 사용자와의 거리를 좁히고 사용자와의 상호작용 빈도를 높여 브랜드에 대한 홍보를 확대하고 소비자의 구매를 증가시킬 수 있다.

4. 공급 사슬 관리가 끊임없이 완선되고 제품의 품질이 향상되며 수출을 촉진한다

여러 개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외국 브랜드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박람회에서 거액의 구매 주문을 체결하여 상위 공급사슬의 통합과 관리를 강화한다.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물류 기업과 합작하여 공장의 해외 대리 발송을 테스트한다. 이런 방식을 통해 해외 소비자를 연결하고 F2C를 실현한다. 공장은 제품용 소포를 전 세계 소비자에게 직접 발송할 수 있다.또한 각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상응하는 조치를 취해 정품 제어를 한다. 특히 소원 체계의 건설과 보완은 상품의 품질에 대한 제어를 강화하고 사용자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제품이'글로벌 유통'을 실현한 후에 이런 상품들은 하류의 플랫폼에 직접 가서 소비자와 접촉하고 수요 측면의 연결을 통해 품질 제품의 국산품 출항을 실현할 수 있다

[https://www.lazada.cn/brand]。

5. 인공지능과 빅데이터가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촉진한다

다국적 전자상거래 기업은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분야의 연구 개발과 응용을 끊임없이 강화한다. 스마트 로봇 선별센터, 자동화 스마트 물류 창고, 인공지능 고객지원 등 선진 기술은 기업의 인공 서비스 원가를 낮출 것이다.한편, 빅데이터는 제품 개발, 물품 준비, 구매 주문, 공급 사슬 관리와 마케팅 등 분야에서 지능화, 자동화와 데이터화를 실현하고 업무 절차를 단축하며 제품의 거래를 향상시킨다.'일대일로'주변 시장의 끊임없는 개척으로 인해 신흥 기술은 새로운 방식으로 다국적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이끌고 품질 제품의 해외 진출과 브랜드의 동남아 진출을 이끌었다

[https://www.lazada.cn/story]。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