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사업 참모 유량 패널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트래픽(TRAFFIC) 패널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09%09%09%09%09%20%09%09%09%09%20%09%20] 자 짠다

[https://www.lazada.cn/] 점포의 트래픽 상황은 어떻습니까?동남아 상점

[https://www.lazada.cn/news/2%09%09%09%09%09%20[데이터는 어디에서 오는가?다국적 판매자

[https://www.lazada.cn/collection%09%09%09%09%09%20] 이 질문들은 데이터 패널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많은 기초 데이터의 집합과 채집도 여기서부터 시작된다.양질의 다국적 상인

[https://www.lazada.cn/ecosystem]들은 통상적으로 데이터 패널을 통해 데이터가 발생하는 각종 상황을 정리하고 분석한 다음에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모색한다.

1. 흐름 패널

Trafie

Overview(유량 개관): 최근 한 시간 동안 점포의 일부 유량 데이터를 보면 세 가지 관건적인 지표 아래에 더욱 구체적인 데이터가 있다.시간대 선택은 지정된 시간 범위 내에서 관련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총 트래픽(Total Traffic): 점포와 모든 제품 페이지를 포함한 고객의 수를 조회합니다.

제품 트래픽(Traffic to Proucts): 제품 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수

전환(Convertion): 방문객 중 주문한 고객 수

방문객 수(Visitors): 점포를 방문한 고객 수(점포 및 모든 제품 페이지 포함)

페이지 조회(Pageviews): 고객이 상점을 방문하는 총 횟수(점포 및 모든 제품 페이지 포함)

팔로워(Followers): 가게 팬

신규 팬(New Followers): 점포 신규 팬 수

팔로우 취소 수량(Unfollows): 팔로우 취소 매장의 팔로우 수

데이터 상세 정보의 또 다른 구성 부분은 페이지 데이터 상황(rafic by

Page), 여기서 핸드폰과 컴퓨터의 데이터를 각각 볼 수 있다.기업이 주의해야 할 것은 페이지의 데이터 상황도 일정한 분석 데이터를 따른다는 것이다.

매장 첫 페이지(Store Homepage): 매장 첫 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수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Product Detail Page):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수(해당 섹션을 클릭하면 특정 제품의 트래픽을 볼 수 있음)

점포 추가 페이지(Other Store Pages): 다른 점포 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수(Profile, All 포함

Products, 대용량 페이지, Feed, Category, 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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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페이지 흐름 패널

고객의 대부분이 기본 검색에서 오기 때문에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에 우선적으로 도착하기 때문에 대다수 점포의 상세 정보 페이지 방문량이 반드시 가장 크다.그러나 점포의 첫 페이지 방문량이 너무 적다는 것은 첫 페이지가 강한 흡인력을 가지지 못하고 강력한 판촉 방안과 광고를 늘리지 않았거나 점포에 축적된 기초 팬이 많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만약에 한 점포가 쌍11대 촉진 또는 다른 특수 판촉이 있는 시간대에 점포의 다른 페이지 방문량이 낮은 원인도 첫 페이지 방문량이 낮은 원인과 같다고 가정하면 해결 방안은 상세한 페이지에서 관련 판매를 강화하고 수집력을 유도하며 매력적인 광고, 마케팅 방안과 내용을 늘리는 것이다.

3. 데이터 원본 패널

국내 타오바오 플랫폼과 달리 Lazada 플랫폼 고객의 방문 시간은 똑같이 파편화되었지만 데이터의 입구는 기본적으로 몇 개의 큰 곳에 집중되어 있다.

(1)Lazada Guided

Traffc: Lazada 기능과 도구(예를 들어 검색)를 통해 고객을 제품이나 점포로 끌어들이는 데이터입니다.데이터는 어느 곳에서 유래하든지 많을수록 좋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많은 점포의 피드(Lazada판 마이크로마켓)의 출처는 기본적으로 0이다. 피드라는 무료 데이터가 아직 운영을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는데 매우 아쉽다.다들 알다시피 Lazada에서는 홍보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되고, 심지어는 돈을 써서 데이터를 사려고 해도 관련 도구가 없다.많은 사람들이 데이터 지표가 향상되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지표가 향상되는 원인을 제때에 분석하는 것을 소홀히 하기 쉽다. 사실 기본 검색이 변동할 때 반드시 원인을 분석해야 한다.

(2) Custoer-nitiated Trffic: 고객 자신(예를 들어 쇼핑카트나 주문 페이지)에서 제품이나 상점의 데이터를 찾습니다.

(3)External

Traffic: 외부에서 온 데이터입니다.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기타 사이트와 검색 엔진팁: 소셜 미디어나 다른 사이트에서 상점을 홍보하고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여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외부 데이터 데이터가 생성 중이며 곧 발표됩니다).

4. 데이터 권장 사항

마지막으로 트래픽 제안(Traffic

Advisory), 이것은 점포의 데이터에 대한 총결이다.'점포의 대부분 데이터 출처','방문객 수가 가장 많은 출처'등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총결산을 참고하여 점포와 제품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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