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Beauty 대표 브랜드 ‘그라펜(GRAFEN)’ 라자다 10주년 세일 행사에서 한국 크로스보더 셀러 매출 1위 달성
전 세계적으로 K-POP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상승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실력을 갖춘 K-POP 아티스트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열기는 신드롬에 가까울 정도입니다. 더불어 K음반 산업은 물론이고 아이돌 앨범 및 굿즈 제품의 수요도 대단한데요,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Lazada)에 입점한 K-POP 관련 제품 판매 회사 KMUSTIT도 주목할 만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라자다(Lazada) 입점 후 매출 급상승, 해외 온라인 확대 전략 통했다.
Lazada 글로벌 브랜드 데이 한국 패션 브랜드 최초 참가한 K 패션의 선두주자, FCMM
정관장(Cheong Kwan Jang)은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홍삼 브랜드입니다.
한국의 뷰티 이커머스 기업 Althea Korea는 자체 보유 채널 이외에 더 광범위한 고객 유치를 위해 Lazada에 입점한 후 해외 뷰티 시장을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Sunny’s Market은 한국계 인도네시아인 뷰티 인플루언서 써니다혜와 Lazada의 독점적인 협업 관계를 통해서 개설된 판매 스토어입니다.
2008년에 설립된 Spigen은 업계 제조 업체들로부터 제품 품질을 인정 받아왔으며 현재는 최고의 모바일 액세서리를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 업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