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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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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 사례

FCMM

지난 3월, Lazada 태국 글로벌 브랜드 데이(Global Brand Day) 캠페인에서 국내 패션 브랜드 가운데, FCMM가 한국 패션 브랜드사최초로 참여하며 많은 태국 팬들과 바이어를 사로잡아 주목을 끌었습니다.

 

Lazada KR

최근 몇 년 새 동남아에서의 한류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화장품부터 식품, 패션까지 한국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지속되며 K 브랜드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에서, 라자다(Lazada)는 대표적인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써 한국 상품을 동남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으로 손꼽힙니다.매달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 등을 자체적으로 기획해 국내외 입점 브랜드들의 마케팅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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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브랜드 데이 진행 당시 앱에서 노출된 배너

 

라자다의 ‘글로벌 브랜드 데이’는 라자다가 주최하는 메인 캠페인 중 하나로, 총매출액(GMV)이 평소 대비 3배 증가하고, 구매 수량은 2.5배 이상 증가하는 등 매출 증대에 큰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 데이 기간 동안 라자다의 앱을 중심으로 앱(APP) 푸시, 채널 배너 노출, 번역 지원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채널 등을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트래픽을 노출, 상승시키며 동남아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라자다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데이’ 캠페인을 통해 FCMM을 선두로 선보이며 한국 패션 브랜드의 동남아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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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브랜드사 홈페이지

 

FCMM 소개

FCMM은 애슬레저룩을 내세운 한국의 스포츠 패션 브랜드로 국내외 스포츠 비기너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주로 클럽 라인 상품과 가성비와 퀄리티를 갖춘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컬러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인 상품을 출시하며 누구나 쉽게 코디가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를 지향하며 MZ 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글로벌 라이프 스포츠 브랜드를 목표로 브랜드의 슬로건(FITNESS CULTURE MAKETH MAN)이 자연스럽게 일상생활에 녹아들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FCMM의 라자다 입점

FCMM은 작년 12월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에 입점해 본격적으로 동남아 진출을 모색했습니다. 불과 입점 3개월 만에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라자다 태국의 글로벌 브랜드 데이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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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CMM 입점 시 라자다 공식 소셜미디어 포스팅

 

캠페인에 참여한 결과, FCMM 스토어 페이지의 일 방문량은 평균 대비 237배 이상으로 폭증했고, 스토어 팔로워 수는 349% 증가하는 등 어마어마한 성과를 보여줬습니다.

 

라자다 지원사항

현재 라자다에는 커버낫, 키르시, 스파오와 같은 한국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라자다 플랫폼을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량을 높이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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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브랜드 데이 기간 동안 라자다 지원한 앱 내의 노출된 형황

 

라자다는 한국 브랜드사의 입점부터 각종 매출 증진을 위한 마케팅 전략까지 촘촘하게 챙겨 동남아 시장의 진출 성공을 위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FCMM도 라자다 글로벌 브랜드 데이에 서 성공적으로 스타트를 끊은 만큼, 지속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동남아 시장에서의 활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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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브랜드 데이 진행시 라자다 공식 소셜 미디어 홍보 진행

특히, FCMM은 이번 라자다 설립 10주년의 대대적인 BDay 메가 캠페인에 참여하여 행사 당일 스토어 트래픽은 50% 이상 증가하고, 주문량은 평소 대비 3배 이상 상승하는 성과를 내었습니다.

FCMM 스토어의 라자다 입점 후 처음 참여한 메가급 캠페인에서 2.2 프로모션 대비 주문량 180%, 매출액 596% 상승 등 한 달 만에 엄청난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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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자다 지원한 태국 현지 KOL 소셜미디어 포스팅

향후 플랜

동남아를 중심으로 남미까지 글로벌 팬덤을 쌓고 있는 K-POP 아이돌 그룹이 현재 FCMM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앞으로 라자다 태국뿐만 아니라, 다른 동남아 국가의 플랫폼 입점을 준비하며 본격적으로 동남아 시장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FCMM이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의 든든한 지원을 통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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