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Lazada 설립 10주년, Lazada Bday 생일 메가 캠페인 시작합니다

2022년 03월 25일 10:00

 

Lazada KR

 

3월 27일, 1년에 한 번인 Lazada Bday의 생일 메가 캠페인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특히 올해는 Lazada 설립 10주년을 맞이하여, Bday 메가 캠페인의 시작은 Lazada의 1년 시리즈 개막 세리머니를 열었습니다.

Lazada Bday 생일 메가 캠페인은 동남아 지역에서 11.11쇼핑축제에 버금가는 이커머스 캠페인이며, 현지 소비자들이 기대하는 연례 축제입니다. 올해, Lazada 설립 10주년을 맞이해 “쇼퍼테인 먼트”등 전략을 지속적으로 미는 동시에 B-day 생일 메가 캠페인에서 각종 할인, 캐시 배율을 높이고 인터랙티브 게임과 라이브 플레이 등 더 많은 동남아 소비자들을 끌어들여 “놀면서 쇼핑한다”을 실현해 디지털 경제 시대의 극적인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27일 새벽에는 Lazada Bday 메가 캠페인이 정식으로 시작됩니다. Lazada의 LazLive 라이브 채널은 3월 26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어 10시간 동안 생방송을 진행하며, 동남아 각국의 인기 연예인을 초청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 상품권, 생일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1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Lazada APP은 맞춤형 “타임머신” 기능이 추가되어 동남아 소비자들이 라자다와 함께한 멋진 순간들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Lazada KR

 

Lazada 그룹 수석 운영자 양윤화(Raymond Yang)은 “동남아시아의 리딩이커머스 플랫폼으로서, 동남아시아 전체 성장시키는 것은 Lazada의 핵심 사명입니다. 설립 10주년을 맞아 Lazada 성장에 도움을 준 셀러, 소비자와 파트너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들의 믿음이 있었기에 Lazada가 동남아시아 소비자의 일상에 성공적으로 녹아들 수 있었습니다.”

또 그는 “앞으로 10년 동안에도, 우리는 로컬 경쟁력을 계속해서 높이고,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며,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Lazada 생태계 시스템을 위한 지속 가능한 성장경로를 만들 것입니다. 이를 통해 동남아 소비자, 셀러와 파트너들에게 더 나은 삶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동남아 시장에 뿌리내린 지난 10년, Lazada는 B-day 생일 메가 캠페인 외에도, 9.9, 11.11, 12.12 등 이커머스 메가 캠페인 등을 통해 지역의 상징적인 소비활동을 육성하고 기술, 물류, 결제 등 분야의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동남아 디지털 경제 인프라 전반의 발전에 힘을 보탰습니다.

이와 동시에 Lazada는 디지털경제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에는 Lazada는 제2회 Lazada 여성 리더상(Lazada Forward Women Awards 2022)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Lazada 사업에서 여성 셀러들의 사업적 성공과 강인하고 과감한 창업정신을 기리는 상을 표창했습니다.

2021년 12월 Lazada는 베트남 2021년 올해의 기술대상(Tech Awards 2021)에서 수여하는 “올해의 최고 이커머스 플랫폼”타이틀을 수상하며 Lazada의 기술력과 현지 셀러와 사용자 경험 향상,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지난해 12월 말레이시아는 이례적인 홍수 피해를 입었습니다. Lazada 말레이시아 팀은 지역사회와 힘을 합쳐 현재 10개 임시 대피소(PPS)에 머물고 있는 수 천명의 홍수 피해자들에게 3만 건 상당의 구호물품을 기부했습니다. 또, 현지 NGO와 협력해 LazadaForGood 플랫폼을 통한 기부 활동을 펼치며, 디지털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과 커뮤니티를 도왔습니다.

과거 10년 동안, 많은 한국 크로스 보더 셀러들이 Lazada를 통해 동남아 이커머스 블루오션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2021년 Lazada 11.11, 12.12기간에 한국 크로스 보더 셀러들의 성과는 눈에 띄었습니다. 작년 12.12 기간 동안, 주문량은 평일보다 17배 증가했습니다.“동남아 진출 1위는 Lazada”는 크로스 보더 셀러들의 공식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Lazada는 2012년에 설립되어, 2016년 알리바바 동남아 플래그십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현재, Lazada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6개국 시장에서 1.3억 명의 활성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azada KR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