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ada, 첫 동남아 지역 브랜드 홍보대사로 한류스타 위촉

2020-10-15 13:37:19
한국 배우 겸 모델 이민호, Lazada와 ’11.11 쇼핑 페스티벌’ 파트너십 체결

(싱가포르, 2020년 10월 15일) –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Lazada 그룹이 한국 배우 이민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11.11 쇼핑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메리 저우(Mary Zhou) Lazada 최고마케팅경영자(CMO)는 “매년 Lazada에서 가장 기대하고 일일 최대 판매량을 기록하는 ‘11.11 쇼핑 페스티벌’은 끊임없는 행복으로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날”이라며 “올해가 불확실성이 만연한 해였던 만큼, Lazada는 동남아시아 지역 브랜드 홍보대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행복과 미소를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저우 CMO는 “이민호의 활달하고 낙천적이며 적극적인 성격이 Lazada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킨다. 그는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더 킹: 영원의 군주’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 동남아시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우리는 Lazada 홍보대사에 어울리는 이민호의 모습에 큰 기대를 품고 있다. 또한, 우리는 Lazada 브랜드 철학, ‘당신의 심장이 뛰는 곳으로 가라(Go Where Your Heart Beats)’ 슬로건, 손가락 하트 제스처를 돌이켜보며 이민호가 그의 커리어와 다양한 사회환원 활동에서 보여준 열정처럼 소비자들도 자신들만의 열정을 적극적으로 추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도울 것이다.”라고 밝혔다.


Lazada KR

 


*상기 프로모션 이미지는 Lazada 싱가포르에만 적용됩니다.


이민호는 최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웨이보 등 SNS에서 가장 많은 팔로우 수를 기록한 한국 배우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탑급 연예인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인기 배우 겸 홍보대사 외에도, 이민호는 인도주의 차원에서 세계자연기금과 유니세프 활동에도 참여했다. 또한, 그는 인도주의와 사회적 목적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부 플랫폼인 ‘프로미즈’를 설립한 바 있다.


이민호는 “본인은 ’11.11 쇼핑 페스티벌’의 첫 동남아시아 지역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lazada 패밀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Lazada는 혁신과 고객 중심의 온라인 쇼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Lazada와의 협업은 흥미롭고 신선한 경험이었다. 본인은 더 많은 동남아시아 팬 및 소비자들에게 Lazada라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소개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11.11 쇼핑 페스티벌’을 맞이해 이민호는 TV 광고에서 본인의 온라인 쇼핑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TV 광고 속에서 그는 편리하고 트렌디한 상품으로 패션, 스포츠, 뷰티, 웰빙 등 분야별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만족할 것이다.


이민호는 “개인들이 Lazada에서 그들의 관심사에 집중하고 새로운 스킬을 배우며 심장이 뛰는 즐거움을 경험하는 것은 매우 멋진 일”이라며 “본인도 Lazada의 일원으로서 동남아시아 팬 및 소비자들에게 힘이 되고 더 많은 행복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번 캠페인 광고를 위해 인도네시아의 아그네스 모니카(Agnez Monika)와 베렐 브라마스타(Verrel Bramasta), 필리핀의 캐스린 버나도(Kathryn Bernardo), 말레이시아의 아이다 즈밧(Ayda Jebat), 태국의 벨라 라니 캄펜(Bella Ranee Campen), 베트남의 치 푸(Chi Pu) 등 Lazada 현지 브랜드 홍보대사들과 콜라보하여 서로에게 상품을 선물하며 행복을 전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저우 CMO는 “Lazada는 이민호와 현지 브랜드 홍보대사들을 온라인으로 연결하여 각 지역 소비자 간의 거리감을 좁힐 수 있기를 기대한다. 2020년이 끝나감에 따라 Lazada는 서로를 도움으로써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동남아시아 각 지역 간의 연대성을 강화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Lazada는 소비자들이 11월 11일 하루 동안 최저가 세일1을 즐길 수 있도록 조만간 공개할 TV 광고에서 ‘11.11 쇼핑 페스티벌’ CM송과 함께 ‘장바구니 담기’를 언급할 예정이다.


올해 ‘11.11 쇼핑 페스티벌’에선 소비자들에게 파격 할인 이벤트와 무료 배송2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고의 가치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끊임없는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여러 지역에서 특별한 카운트다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

Lazada 그룹에 대하여

2012년 설립된 Lazada 그룹은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Lazada는 상업과 기술을 기반으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지역에서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 또한, Lazada는 동남아시아 최대 물류 및 결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녹아들었으며, 2030년까지 3억 명의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Lazada는 2016년부터 Alibaba 그룹이 보유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 인프라에 힘입어 동남아시아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1 약관이 적용된다.

2 상업적 프로모션과 메커니즘은 Lazada가 동남아시아에서 운영 중인 6개 지역마다 상이하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