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에 설립된 Lazada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및 베트남 의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Lazada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물류 네트워크와 앞서가는 결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azada는 2016 년부터 동남아시아에서 알리바바그룹의 플래그십 전자 상거래 플랫폼 역할을 해왔으며 알리바바 그룹의 최첨단 기술 지원을 받아왔습니다. 알리바바는 Lazada를 그룹 글로벌화 전략의 중요한 성장 동력으로 간주하고 있으며 2016 년, 2017 년, 2018 년에 수년 연속 Lazada에 대한 투자를 늘렸으며 Lazada의 아이디어, 기술 및 데이터의 강화를 통해 강점을 구축하는 데 강력한 지원과 도움을 제공해 왔습니다. Lazada는 현재 연간 8,000만명 이상의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3년 연속 주문이 두배로 증가하여 현재 동남아시아에서 인기가 높고 급성장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 브랜드 및 유통 업체를 위한 Lazada의 빠른 입점 프로세스를 이용할 경우, 7일 내 입점이 가능하며 LazMall은 2-4 주 이내에 업그레이드됩니다. 또한 Lazada는 전체 프로세스에서 매장 운영을 지원하고 성공을 돕기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와 기술을 통해 동남아시아의 디지털 경제 발전 가속화
년에는 알리바바와 Cainiao의 Apollo 2020 프로젝트가 도입되어 물류 기술 플랫폼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게 되었습니다.
년에 당사는 동남아시아 국제 올림픽위원회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년, 알리바바의 지분 투자; Lazada 월렛이 출시되었습니다.
년 알리바바는 싱가포르의 전자 상거래 회사인 RedMart 물류 인수에 추가 투자를 하고 LEL VOYAGER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년 알리바바가 Lazada의 주요 주주가 되었고, 타오바오 컬렉션이 출시되었습니다.
년에 셀러 앱 센터가 출시되고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 기 위해 최초의 데이터 센터를 설립하였습니다.
년 TEMASEK는 Lazada에 투자하여 베트남 최초의 창고를 오픈하고 당해 6번째 지점(싱가포르)을 구축하여 완전한 풀필먼트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년에는 최종 배송 서비스가 시작되었고 셀러를 위한 시장 플랫폼인 Lazada 모바일 앱을 출시했습니다.
년 Lazada가 공식 설립되어 5 대 시장 진출을 주도한 신규 업무 모델로 동남아 최초로 '더블 11'을 선보였으며 대금 지불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전자 상거래 기업이 되었습니다.
LazMall은 2018 년에 Lazada 플랫폼에서 시작되었으며 18,000 개 이상의 글로벌 및 로컬 유명 브랜드가 판매하고 있습니다. LazMall은 소비자들에게 품질이 보장된 브랜드,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쇼핑몰 인 LazMall은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LazMall에서 100 % 정품을 구매하고 15 일 이내 반품을 보장받으며 및 익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점 셀러를 위해 LazMall은 소비자에게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국 브랜드 기업 및 셀러들은 Lazada의 LazGlobal에 먼저 입점 후, Lazmall로 업그레이드 신청하면, 2-4주 내에 승인여부가 결정되며, 승인된 매장은 LazMall로 승격됩니다.
Lazada Marketplace는 2013 년에 Lazada 플랫폼에서 출시되어 셀러에게 수백만 명의 신규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는 인스턴트 채널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안전한 결제 및 고객 관리 지원, 유통 네트워크 및 시장 분석에 대한 포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셀러가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재 Lazada Marketplace 셀러는 모바일 기기, 가전 제품, 건강 및 미용제품, 생활 용품, 유아 용품과 같은 급성장 품목들을 포함하여 총 18가지 상품 카테고리를 취급할 수 있습니다.
Lazada의 기업 사명은 동남아시아를 세계에 알리고 동남아시아 지역의 브랜드들을 해외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관문을 제공하는 것이며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사업은 동남아시아 지역 브랜드와 중국 본토, 홍콩, 한국, 일본, 미국 및 유럽과 같은 시장의 셀러를 대상으로 합니다. LazGlobal 채널을 통해Lazada는 엄선된 글로벌 채널을 통해 패션, 전자 제품, 스포츠 및 아웃 도어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알리바바의 기술 인프라와 완벽한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은 주문 후 7 일 이내에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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