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가 사례 ---
Althea 가 Lazada 에 가입 하여 해외 뷰 티 시장 을 빠르게 확장 하 다.
- "Althea Korea는 2019년 7월 Lazada에 입점하여 보다 더 광범위한 고객들을 상대하기 위하여 자체 보유 채널 및 운영 플랫폼을 넘어 영업 채널을 확장했습니다. 고객과 쇼핑 경험에 대한 Lazada의 관심사는 우리의 경영 철학과 일치한다고 확신합니다. 아울러 Lazada 플랫폼에서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Althea Korea
- 2015 년에 설립된 Althea Korea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업계 이커머스 기업입니다. 패션 상품과 틈새 시장을 겨냥하는 100개 이상의 가장 인기 있는K-뷰티 브랜드와 함께 Althea Korea의 자사 브랜드인 Althea Collection, A’bloom를 기획하였습니다. Althea Korea의 모든 제품은 한국에서 출하되어 시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유통되며 100% 정품임을 보장합니다.
Althea Korea는 동남아시아 시장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다른 소비자들과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동남아시아 고객들이 한국 상품의 할인 프로모션 관련 정보와 지식(심지어 해당 지역에 출시 및 광범위한 홍보가 이루어지지 않은 한국 상품까지도)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Lazada에 처음 입점했을 때는 매출이 완만하게 성장하였지만 2020년 초 Lazada 기념일 프로모션 행사 이후 매출이 급격하게 증가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우리는 Lazada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프로모션 캠페인에 뛰어들고 플랫폼의 셀러 마케팅 툴을 활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우리는 9.9 페스티벌 중 뛰어난 실적을 올렸으며 행사 당일 평소 대비 거의 30배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뛰어난 매출 실적은 당일의 높은 트래픽과, 이벤트 행사 전 고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마케팅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Lazada의 담당 매니저는 스토어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폭넓은 지원을 제공하고, 프로모션과 판매 촉진 및 스토어 노출 극대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셨고, 이에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비자를 상대로 하는 뷰티, 메이크업 화장품과 관련된 이벤트나 한국과 관련된 이벤트를 통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 Althea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