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가 사례 ---

SPIGEN

2008년에 설립된 Spigen은 업계 제조 업체들로부터 제품 품질을 인정 받아왔으며 현재는 최고의 모바일 액세서리를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 업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Spigen은 뛰어난 디자인을 심플하고 지혜롭게 정의하며 기존의 실루엣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고의 제품들을 선사하는데 전념합니다.
유럽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특성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기 때문에 시장 침투 속도가 느리지만 일부 틈새시장 타겟 제품이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경우, 주류 상품 또는 인기 히트 상품이 빠르게 유통되고 있습니다.

Lazada는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갖고 있다고 확신하며 Spigen에게 있어, 동남아시아 국가에서의 장기적인 판매와 Lazada와의 브랜드 협력은 상당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Lazada의 Spigen 스토어는 2020년 2월에 시범 운영을 시작했으며 3월 이후 본격적인 상품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운영이 시작된 2월에는 매출 실적이 저조했지만 3월부터 매출이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3월 기념일 캠페인 당일 400건 이상의 상품 매출 실적을 올렸으며 9.9 페스티벌 기간에는 거의 3배 가량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11.11 페스티벌 기간 매출은 5배 늘었으며 한국 모바일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 1위 브랜드를 기록하였습니다. 확고한 명성과 고객 충성도를 함께 하는 Spigen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Lazada가 물류 솔루션과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한국 크로스보더 셀러들에게 가장 강력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Spigen

셀러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