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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가 사례 ---

정관장Cheong Kwan Jang (CKJ)

정관장Cheong Kwan Jang (CKJ) 은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고려인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인기 있는 홍삼 브랜드입니다.
Lazada 말레이시아에 정관장 크로스보더 스토어가 오픈하기 전 정관장은 이미Lazada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베트남에 스토어를 운영해왔으며 수개월 연속으로Lazada 싱가포르 건강 상품 카테고리의 1위 자리를 유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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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zada 말레이시아의 정관장 크로스보더 스토어는 2020년 초에 공식 개설되었지만 현지 경쟁 및 운영 지원 부족으로 6.18 쇼핑 페스티벌 전까지 매출 실적이 부진하였습니다.

6.18 쇼핑 페스티벌 이후 정관장은 11.11 쇼핑 페스티벌을 준비를 위해 상품 SKU 최적화에 돌입했습니다. 공식적으로 LazGlobal팀의 지원을 받기 시작한 이후, 브랜드 컨설팅 및 개발 과정을 거쳐 현지 다른 매장에서 판매되는 기타 유사 상품과 차별화되고 엄선된 상품을 고안하였습니다. 현재 스토어에서는 주로 과일향 인삼 상품을 취급하는데 현지 매장들은 오리지널 상품 라인 다각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정관장 크로스보더 스토어는 한국 국내 시장에 새로 출시된 신상품 또한 동시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정관장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와 같은 소셜 플랫폼에서 인플루언서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마케팅 또한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11.11 쇼핑 페스티벌 행사 기간 Lazada는 정관장에 "1+1" 특별 이벤트를 제안하였으며 P4P 마케팅을 활용함으로써 트래픽을 증가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정관장 크로스보더 스토어는 이러한 지원에 힘입어 11.11페스티벌 기간 앞서 진행한 9.9페스티벌 대비 700배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향후에도 LazGlobal팀은 KGC인삼공사와 운영 지원사인 NHN 에이컴메이트와 함께 스토어 운영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합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LazLive 사업 기획를 모색하고 정관장의 온라인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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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입점 성공 사례